Small and Prestigious
“Leader of Reformed Theology in Korea
Since 1954”
공지사항
공지사항
<2023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> 1 신청기간 : 2023년 01월 11일(수) ~ 02월 10일(금) □ 종합정보시스템 -> 웹서비스 -> 등록금 분납신청 -> 각 항목 숙지 후, 분납신청 클릭 □ 신청서 제출 필요없음. □ 계약학과 분할납부 신청 불가. 2 납부기간 □ 추후공지예정 3 납부방법 □ 모든 금융기관을 이용한 개인별 등록금 가상계좌로 입금(타행이체, 무통장입금, 인터넷뱅킹 및 폰뱅킹 등) □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 (신한) URL : https://www.shinhancard.com/pconts/html/life/napbu/MOBFM132/MOBFM132R01.html (삼성) URL : http://www.samsungcard.com/index.do?menuId=NHPIMSSTUI001
대학원
논문심사일 : 2023년 1월7일(토) 구분 학번 과정 성명 심사시간 1 202031009 사회복지학박사 도*숙 09:00-09:25 논문심사대기실: 대학본부 2층 1305호 2 202031002 사회복지학박사 김*자 09:30-09:55 3 202091002 사회복지학박사 김*희 10:00-10:25 4 202031010 사회복지학박사 박*희 10:30-10:55 5 202031023 사회복지학박사 황*영 11:00-11:25 6 202031019 사회복지학박사 전*자 11:30-11:55 7 202031036 사회복지학박사 임*영 13:00-13:25 8 202131014 사회복지학박사 이*영 13:30-13:55 9 202131024 사회복지학박사 류*익 14:00-14:25 10 202031034 사회복지학박사 신*철 14:30-14:55 11 202107005 철학박사 임*오 15:00-15:25 12 202131016 사회복지학박사 이*미 15:30-15:55 13 202131018 사회복지학박사 정*현 16:00-16:25 14 202131010 사회복지학박사 성*미 16:30-16:55 15 202031035 사회복지학박사 안*우 17:00-17:25 구분 학번 과정 성명 심사시간 1 202107007 철학박사 고*오 09:00-09:25 논문심사대기실: 대학원 4층 401호 2 202131004 사회복지학박사 권*미 09:30-09:55 3 202131023 사회복지학박사 이*란 10:00-10:25 4 202031032 사회복지학박사 문*현 10:30-10:55 5 202031012 사회복지학박사 신*운 11:00-11:25 6 202031016 사회복지학박사 이*순 11:30-11:55 7 202031031 사회복지학박사 맹*례 13:00-13:25 8 202031037 사회복지학박사 최*실 13:30-13:55 9 202091010 상담심리치료학박사 전*아 14:00-14:25 10 202091006 상담심리치료학박사 김*영 14:30-14:55 11 202191002 상담심리치료학박사 김*녕 15:00-15:25 12 202031011 사회복지학박사 송*석 15:30-15:55 13 202191004 상담심리치료학박사 김*주 16:00-16:25 14 202191005 상담심리치료학박사 김*숙 16:30-16:55 15 202091001 상담심리치료학박사 구*숙 17:00-17:25 16 202091007 상담심리치료학박사 신*진 17:30-17:55 구분 학번 과정 성명 심사시간 1 202031017 사회복지학박사 이*숙 09:00-09:25 논문심사대기실: 대학원 4층 403호 2 202031003 사회복지학박사 김*성 09:30-09:55 3 202131009 사회복지학박사 박*영 10:00-10:25 4 202031007 사회복지학박사 김*숙 10:30-10:55 5 202031004 사회복지학박사 김*이 11:00-11:25 6 202131002 사회복지학박사 계*희 11:30-11:55 7 202031014 사회복지학박사 이*우 13:00-13:25 8 202131012 사회복지학박사 윤*순 13:30-13:55 9 202131019 사회복지학박사 조*화 14:00-14:25 10 202131020 사회복지학박사 최* 14:30-14:55 11 202033001 철학박사 강*석 15:00-15:25 12 202033002 철학박사 김*석 15:30-15:55 13 202031024 사회복지학박사 박*순 16:00-16:25 14 202107003 철학박사 윤*정 16:30-16:55 15 202131005 사회복지학박사 김*인 17:00-17:25 16 202091008 상담심리치료학박사 천*주 17:30-17:55 17 202091004 상담심리치료학박사 김*요 18:00-18:25
공지사항
2023학년도 상반기 전임교원(계약제) 초빙 공고 1. 초빙분야 및 인원전공인원우대사항비고신학과(구약,신약,조직,역사,실천) o명 복지상담학과o명 글로벌문화경영학과o명 반려동물학과o명 국제교육원(경영학)o명영어강의 가능자사무능력(MOS)관련 자격증 소지자 oo명 2. 자격 ① 개혁주의 신학과 신앙관을 지닌 자 ②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4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③ 사립학교법 및 본교 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④ 초빙분야에 해당하는 자 3. 제출서류 ① 교수초빙지원서 및 자기소개서(자율양식) ② 학사 성적증명서 및 최종학위증명서 ③ 경력 및 재직증명서 ④ 연구실적목록 ⑤ 최종학위논문 및 연구실적물(최근4년 이내, 공고기준일) ⑥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⑦ 기본증명서(상세),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(붙임) ⑧ 임용 후 2년간 연구계획서(자율양식) ⑨ 당회장 추천서(교회 사역 내용) 4. 심사기준 - 서류심사 및 전공 능력 5. 제출기간 및 장소① 접수기간 : 2022. 12. 28.(수) ~ 2023. 1. 27.(금)오후 4시까지(우편 및 방문접수) 우편접수의 경우 발송전 사전연락바랍니다. ② 접수 및 문의처 : 본교 교무지원처(031-270-8806) 홈페이지 : http://www.calvin.ac.kr 6. 면접: 추후 개별 통지 7. 유의사항 ① 본교 교원인사규정에 의해 계약제로 임용하고, 최초 임용계약은 2년으로 합니다. (재임용 조건 충족 시 2년마다 재계약 가능) ② 제출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임용이 취소됩니다. ③ 서류 심사 후 면접자는 개별 통지합니다. ④ 각종 증명서는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합니다. ⑤ 기재사항 및 서류 누락, 우편 배송착오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에게 있습니다. ⑥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 ⑦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
공지사항
칼빈대학교 2023년 보직인사 발령표 및 각 위원회 조직, 연구소 임명
공지사항
공지사항
<2023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> 1 신청기간 : 2023년 01월 11일(수) ~ 02월 10일(금) □ 종합정보시스템 -> 웹서비스 -> 등록금 분납신청 -> 각 항목 숙지 후, 분납신청 클릭 □ 신청서 제출 필요없음. □ 계약학과 분할납부 신청 불가. 2 납부기간 □ 추후공지예정 3 납부방법 □ 모든 금융기관을 이용한 개인별 등록금 가상계좌로 입금(타행이체, 무통장입금, 인터넷뱅킹 및 폰뱅킹 등) □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 (신한) URL : https://www.shinhancard.com/pconts/html/life/napbu/MOBFM132/MOBFM132R01.html (삼성) URL : http://www.samsungcard.com/index.do?menuId=NHPIMSSTUI001
공지사항
1. 일시 : 2022.12.12(월) ~ 2023.1.27.(금)까지 (월~금 / 09:00~16:00 / 공휴일제외 ) - 휴학(휴학연기 포함)신청시 15:30이전 방문요망 (확인 등으로 약30여분 이상 소요)2. 접수 : 대학본부(본관) 1층 교무지원처(대학교), 대학원/신학대학원 1층 교무지원처(대학원)3. 준비물- 본인 도장 및 서명- 군휴학: 군입영통지서 또는 소집통지서 1부 - 군복학: 군전역자 전역증 사본 1부 또는 주민등록초본(병역사항 포함되야 함) 1부- 질병휴학: 진단서 1부- 임신·출산휴학: 진단서 또는 출생신고서 사본 1부- 육아휴학(만8세이하자녀): 주민등록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 사본 1부- 창업휴학(창업1년이내):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사본 1부4. 비 고:- 휴학(연기) 및 복학원서 서식은 서식자료 게시판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. 학교홈페이지→칼빈스페이스→칼빈소식→서식자료 http://www.calvin.ac.kr/bbs/board.php?tbl=bbs41_33- 복학신청의 경우 방문 없이 서류 재중하여 등기로 신청이 가능합니다.5. 주의사항- 기간 내에 복학하지 않을 시에는 미복교로 인한 제적처리가 되오니 기일 엄수하시기 바랍니다.- 또한 휴학이나 휴학연기도 반드시 기일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6. 문의사항: 대학교교무지원처 031-270-8809,8868 대학원교무지원처 031-284-4484
공지사항
2023학년도 상반기 전임교원(계약제) 초빙 공고 1. 초빙분야 및 인원전공인원우대사항비고신학과(구약,신약,조직,역사,실천) o명 복지상담학과o명 글로벌문화경영학과o명 반려동물학과o명 국제교육원(경영학)o명영어강의 가능자사무능력(MOS)관련 자격증 소지자 oo명 2. 자격 ① 개혁주의 신학과 신앙관을 지닌 자 ②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4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③ 사립학교법 및 본교 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④ 초빙분야에 해당하는 자 3. 제출서류 ① 교수초빙지원서 및 자기소개서(자율양식) ② 학사 성적증명서 및 최종학위증명서 ③ 경력 및 재직증명서 ④ 연구실적목록 ⑤ 최종학위논문 및 연구실적물(최근4년 이내, 공고기준일) ⑥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⑦ 기본증명서(상세),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(붙임) ⑧ 임용 후 2년간 연구계획서(자율양식) ⑨ 당회장 추천서(교회 사역 내용) 4. 심사기준 - 서류심사 및 전공 능력 5. 제출기간 및 장소① 접수기간 : 2022. 12. 28.(수) ~ 2023. 1. 27.(금)오후 4시까지(우편 및 방문접수) 우편접수의 경우 발송전 사전연락바랍니다. ② 접수 및 문의처 : 본교 교무지원처(031-270-8806) 홈페이지 : http://www.calvin.ac.kr 6. 면접: 추후 개별 통지 7. 유의사항 ① 본교 교원인사규정에 의해 계약제로 임용하고, 최초 임용계약은 2년으로 합니다. (재임용 조건 충족 시 2년마다 재계약 가능) ② 제출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임용이 취소됩니다. ③ 서류 심사 후 면접자는 개별 통지합니다. ④ 각종 증명서는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합니다. ⑤ 기재사항 및 서류 누락, 우편 배송착오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에게 있습니다. ⑥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 ⑦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
공지사항
칼빈대학교 2023년 보직인사 발령표 및 각 위원회 조직, 연구소 임명
대학
1.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 가. 기 간: 2022. 12. 26.(월) 10:00 ~ 12. 30.(금) 23:59 나. 성적확인은 2022-2학기 등록금을 완납한 분에 한해서 확인 가능합니다. 다. 실천학점 관련은 이의신청을 하지 말고 교목실(031-270-8833, 8998)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 2. 성적확인 방법 가. 본교 홈페이지(www.calvin.ac.kr) ▶ 종합정보시스템 Log-in (ID: 학번, PW: 주민번호뒷자리+!) ▶원스탑 ▶웹서비스 ▶ 학업성적표 출력 또는 전체학기 성적조회 나. 학업성적표는 우편 발송하지 않습니다.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3. 이의신청 절차 성적이의신청 전 담당과목 교수님과 성적확인 후 (종합정보시스템 강의계획서 확인 → 교수강사 연락처 확인)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하여 신청 가능합니다. (성적이의신청 방법은 학생용 공지사항 붙임파일 참고) 4. 유의사항 가. 성적장학생 선발에는 성적이의신청 전 점수가 반영됩니다. 나.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기간 내에 성적을 확인하지 않거나 이의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그에 따른 불이익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다. 위 기간 이후에는 일체 성적 정정을 할 수 없습니다. 라. 성적확인은 반드시 2022-2학기 강의평가를 2회 모두 실시한 후 하여야 합니다. 향후 수업의 질적 향상을 위하여 객관적인 강의평가가 이루어지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5. 기타 가. 방학 중 증명서 발급은 학교 홈페이지 인터넷 증명서발급 또는 주민센터 「어디서나민원」 신청으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 나. 기타 문의사항은 교무지원처로 연락하시기 바라며, 학교사정으로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 기간이 변동될 수 있으니 방학 중에는 항상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주지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2022. 12. 6. 칼빈대학교 교무지원처
대학
2022-2학기 종강예배 및 기말고사 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. 1. 종강예배 일시: 2022. 12. 6.(화) 오전 11시 50분 장소: 은천당(대강당) 2. 기말고사 및 보강주간 외 기말고사: 2022. 12. 5.(월) ~ 12. 9.(금) 보강주간: 2022. 12. 12.(월) ~ 12. 16.(금) 학생성적확인 및 성적이의 신청기간: 2022. 12. 26.(월) ~ 12. 30.(금) 23:59 *공휴일 등으로 인한 보강을 반드시 실시하시기 바랍니다. - 교무지원처-
대학
○ 수업시간 조정(※대학교만 해당) [교무지원처]1,2교시 08:30~09:10 / 3,4교시 09:20~10:00 / 5,6교시 10:10~10:50 / 7,8교시 11:00~11:40 / 채플(실천) 11:50~12:40○ 2022년 2학기 칼빈페스티벌 '어울림'[총학생회]
대학
[대학교] 2022-2 성경종합고사 재시험 합격자 명단
대학
2022-2학기 성경고사(재시)를 다음과 같이 시행함을 알려드립니다.- 아 래 -1. 시험일시: 2022.11.1.(화)오후 5시2. 응시 대상자 : 4학년3. 시험장소: 본관 2층 1307호4. 응시료: 10,000원(※초시 포함)5. 접수기간: 10.24(월)~10.28(금)오전 9시 ~ 오후 4시까지 교무지원처 접수6. 시험범위: 신·구약 성경 전체7. 비고: 신학과 공통필수과목으로 Pass해야만 졸업 가능합니다. -교무지원처-
대학원
논문심사일 : 2023년 1월7일(토) 구분 학번 과정 성명 심사시간 1 202031009 사회복지학박사 도*숙 09:00-09:25 논문심사대기실: 대학본부 2층 1305호 2 202031002 사회복지학박사 김*자 09:30-09:55 3 202091002 사회복지학박사 김*희 10:00-10:25 4 202031010 사회복지학박사 박*희 10:30-10:55 5 202031023 사회복지학박사 황*영 11:00-11:25 6 202031019 사회복지학박사 전*자 11:30-11:55 7 202031036 사회복지학박사 임*영 13:00-13:25 8 202131014 사회복지학박사 이*영 13:30-13:55 9 202131024 사회복지학박사 류*익 14:00-14:25 10 202031034 사회복지학박사 신*철 14:30-14:55 11 202107005 철학박사 임*오 15:00-15:25 12 202131016 사회복지학박사 이*미 15:30-15:55 13 202131018 사회복지학박사 정*현 16:00-16:25 14 202131010 사회복지학박사 성*미 16:30-16:55 15 202031035 사회복지학박사 안*우 17:00-17:25 구분 학번 과정 성명 심사시간 1 202107007 철학박사 고*오 09:00-09:25 논문심사대기실: 대학원 4층 401호 2 202131004 사회복지학박사 권*미 09:30-09:55 3 202131023 사회복지학박사 이*란 10:00-10:25 4 202031032 사회복지학박사 문*현 10:30-10:55 5 202031012 사회복지학박사 신*운 11:00-11:25 6 202031016 사회복지학박사 이*순 11:30-11:55 7 202031031 사회복지학박사 맹*례 13:00-13:25 8 202031037 사회복지학박사 최*실 13:30-13:55 9 202091010 상담심리치료학박사 전*아 14:00-14:25 10 202091006 상담심리치료학박사 김*영 14:30-14:55 11 202191002 상담심리치료학박사 김*녕 15:00-15:25 12 202031011 사회복지학박사 송*석 15:30-15:55 13 202191004 상담심리치료학박사 김*주 16:00-16:25 14 202191005 상담심리치료학박사 김*숙 16:30-16:55 15 202091001 상담심리치료학박사 구*숙 17:00-17:25 16 202091007 상담심리치료학박사 신*진 17:30-17:55 구분 학번 과정 성명 심사시간 1 202031017 사회복지학박사 이*숙 09:00-09:25 논문심사대기실: 대학원 4층 403호 2 202031003 사회복지학박사 김*성 09:30-09:55 3 202131009 사회복지학박사 박*영 10:00-10:25 4 202031007 사회복지학박사 김*숙 10:30-10:55 5 202031004 사회복지학박사 김*이 11:00-11:25 6 202131002 사회복지학박사 계*희 11:30-11:55 7 202031014 사회복지학박사 이*우 13:00-13:25 8 202131012 사회복지학박사 윤*순 13:30-13:55 9 202131019 사회복지학박사 조*화 14:00-14:25 10 202131020 사회복지학박사 최* 14:30-14:55 11 202033001 철학박사 강*석 15:00-15:25 12 202033002 철학박사 김*석 15:30-15:55 13 202031024 사회복지학박사 박*순 16:00-16:25 14 202107003 철학박사 윤*정 16:30-16:55 15 202131005 사회복지학박사 김*인 17:00-17:25 16 202091008 상담심리치료학박사 천*주 17:30-17:55 17 202091004 상담심리치료학박사 김*요 18:00-18:25
대학원
<2023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안내>1. 일시 : 2022.12.12(월) ~ 2023.1.27.(금)까지 (월~금 / 09:00~16:00 / 공휴일제외 ) - 휴학(휴학연기 포함)신청시 15:30이전 방문요망 (확인 등으로 약30여분 이상 소요)2. 접수 : 대학본부(본관) 1층 교무지원처(대학교), 대학원/신학대학원 1층 교무지원처(대학원)3. 준비물- 본인 도장 및 서명- 군휴학: 군입영통지서 또는 소집통지서 1부 - 군복학: 군전역자 전역증 사본 1부 또는 주민등록초본(병역사항 포함되야 함) 1부- 질병휴학: 진단서 1부- 임신·출산휴학: 진단서 또는 출생신고서 사본 1부- 육아휴학(만8세이하자녀): 주민등록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 사본 1부- 창업휴학(창업1년이내):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사본 1부4. 비 고:- 휴학(연기) 및 복학원서 서식은 서식자료 게시판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. 학교홈페이지→칼빈스페이스→칼빈소식→서식자료 http://www.calvin.ac.kr/bbs/board.php?tbl=bbs41_33- 복학신청의 경우 방문 없이 서류 재중하여 등기로 신청이 가능합니다.5. 주의사항- 기간 내에 복학하지 않을 시에는 미복교로 인한 제적처리가 되오니 기일 엄수하시기 바랍니다.- 또한 휴학이나 휴학연기도 반드시 기일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6. 문의사항: 대학교교무지원처 031-270-8809,8868 대학원교무지원처 031-284-4484
대학원
<2022-2학기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안내>1.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가. 기 간: 2022. 12. 26.(월) 10:00 ~ 12. 30.(금) 23:59나. 성적확인은 2022-2학기 등록금을 완납한 분에 한해서 확인 가능합니다.2. 성적확인 방법가. 본교 홈페이지(www.calvin.ac.kr) ▶ 종합정보시스템 Log-in (ID: 학번, PW: 주민번호뒷자리+!) ▶원스탑 ▶웹서비스 ▶ 학업성적표 출력 또는 전체학기 성적조회나. 학업성적표는 우편 발송하지 않습니다.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3. 이의신청 절차성적이의신청 전 담당과목 교수님과 성적확인 후 (종합정보시스템 강의계획서 확인 → 교수강사 연락처 확인)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하여 신청 가능합니다.(성적이의신청 방법은 학생용 공지사항 붙임파일 참고)4. 유의사항가.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기간 내에 성적을 확인하지 않거나 이의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그에 따른 불이익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나. 위 기간 이후에는 일체 성적 정정을 할 수 없습니다.다. 성적확인은 반드시 2022-2학기 강의평가를 2회 모두 실시한 후 하여야 합니다. 향후 수업의 질적 향상을 위하여 객관적인 강의평가가 이루어지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5. 기타가. 방학 중 증명서 발급은 학교 홈페이지 인터넷 증명서발급 또는 주민센터 「어디서나민원」 신청으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나. 기타 문의사항은 교무지원처로 연락하시기 바라며, 학교사정으로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 기간이 변동될 수 있으니 방학 중에는 항상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주지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2022. 12. 6. 칼빈대학교대학원 교무지원처
대학원
논문제출마감 : 2022년 12월 19일(월) 오후 4시까지 대학원 1층 교무지원처제출서류 : 가제본 논문 5부(박사), 비표절서약서, 졸업논문지도확인서, 카피킬러(15프로 이내)논문지도 및 심사비 : 박사 150만원(140-010-546945(신한은행) 예금주:칼빈대학교) 납부일자 : 2022년 12월 19일(월) ~ 12월 23일(금) 오후 4시까지* 논문심사일정은 개별통보합니다
대학원
신학대학원
<2023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안내>1. 일시 : 2022.12.12(월) ~ 2023.1.27.(금)까지 (월~금 / 09:00~16:00 / 공휴일제외 ) - 휴학(휴학연기 포함)신청시 15:30이전 방문요망 (확인 등으로 약30여분 이상 소요)2. 접수 : 대학본부(본관) 1층 교무지원처(대학교), 대학원/신학대학원 1층 교무지원처(대학원)3. 준비물- 본인 도장 및 서명- 군휴학: 군입영통지서 또는 소집통지서 1부 - 군복학: 군전역자 전역증 사본 1부 또는 주민등록초본(병역사항 포함되야 함) 1부- 질병휴학: 진단서 1부- 임신·출산휴학: 진단서 또는 출생신고서 사본 1부- 육아휴학(만8세이하자녀): 주민등록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 사본 1부- 창업휴학(창업1년이내):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사본 1부4. 비 고:- 휴학(연기) 및 복학원서 서식은 서식자료 게시판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. 학교홈페이지→칼빈스페이스→칼빈소식→서식자료 http://www.calvin.ac.kr/bbs/board.php?tbl=bbs41_33- 복학신청의 경우 방문 없이 서류 재중하여 등기로 신청이 가능합니다.5. 주의사항- 기간 내에 복학하지 않을 시에는 미복교로 인한 제적처리가 되오니 기일 엄수하시기 바랍니다.- 또한 휴학이나 휴학연기도 반드시 기일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6. 문의사항: 대학교교무지원처 031-270-8809,8868 대학원교무지원처 031-284-4484
신학대학원
<2022-2학기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안내>1.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가. 기 간: 2022. 12. 26.(월) 10:00 ~ 12. 30.(금) 23:59나. 성적확인은 2022-2학기 등록금을 완납한 분에 한해서 확인 가능합니다.다. 실천(채플) 관련은 이의신청을 하지 말고 교목실(031-270-8833, 8998)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2. 성적확인 방법가. 본교 홈페이지(www.calvin.ac.kr) ▶ 종합정보시스템 Log-in (ID: 학번, PW: 주민번호뒷자리+!) ▶원스탑 ▶웹서비스 ▶ 학업성적표 출력 또는 전체학기 성적조회나. 학업성적표는 우편 발송하지 않습니다.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3. 이의신청 절차성적이의신청 전 담당과목 교수님과 성적확인 후 (종합정보시스템 강의계획서 확인 → 교수강사 연락처 확인)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하여 신청 가능합니다.(성적이의신청 방법은 학생용 공지사항 붙임파일 참고)4. 유의사항가. 성적장학생 선발에는 성적이의신청 전 점수가 반영됩니다.나.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기간 내에 성적을 확인하지 않거나 이의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그에 따른 불이익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다. 위 기간 이후에는 일체 성적 정정을 할 수 없습니다.라. 성적확인은 반드시 2022-2학기 강의평가를 2회 모두 실시한 후 하여야 합니다. 향후 수업의 질적 향상을 위하여 객관적인 강의평가가 이루어지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5. 기타가. 방학 중 증명서 발급은 학교 홈페이지 인터넷 증명서발급 또는 주민센터 「어디서나민원」 신청으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나. 기타 문의사항은 교무지원처로 연락하시기 바라며, 학교사정으로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 기간이 변동될 수 있으니 방학 중에는 항상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주지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2022. 12. 6. 칼빈신학대학원 교무지원처
신학대학원
신학대학원
신학대학원
◎ 2022년 종교개혁 기념 칼빈 학술세미나[칼빈신학연구소] 1. 일시: 2022. 10. 25.(화)~10. 27.(목) 11:10~12:40[90분]2. 장소: 칼빈대학교 은천당(그레이스채플)3. 주관: 칼빈대학교 칼빈신학연구소4. 일정 10. 25.(화) 김지호 박사(칼빈대학교 신학대학원장) "종교개혁의 5가지 원리" 10. 26.(수) 문병호 박사(총신대학교 교수/조직신학) "칼빈의 조직신학서 『기독교 강요』:필자의 1559년 라틴어 최종판 번역에 즈음하여" 10. 27.(목) 김근수 박사(칼빈대학교 총장) "개혁주의 예배관"○ 수업시간 조정[교무지원처]1,2교시 08:30~09:40 / 3,4교시 09:50~11:00 / 채플(학술세미나) 11:10~12:40 / 이후 정상수업-칼빈대학교-